2025/02/11 2

25.2.4 노보리베쓰에서 신치토세공항 / 여행 결산

길고도 짧은 5박6일간의 여행이 끝이 났다. 이날은 별다른 일정 없이 공항 근처에서 렌트카를 반납하고 바로 비행기를 타고 복귀만 하면 된다. 뭐 아침 일찍 일어난다면 한 곳 정도는 들를 수 있겠지만 다들 그러고싶지는 않아서 느긋하게 일어났다. 전날 저녁부터 눈이 내린다는 말이 있어서 아침에 일어나보고 눈이 많이 쌓여 있으면 빨리 출발하기로 했는데 그렇지도 않고 날씨가 좋아서 10시 체크아웃에 맞춰서 출발을 했다. 공항 렌트카 지점까지는 1시간이 걸리지 않았고 반납도 문제없이 진행되었다. 토요타렌터카에서 제공하는 셔틀을 타고 공항으로 간다.  보통 출발 3시간 전 쯤부터 체크인을 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앞 항공사가 시간을 많이 잡아먹어서인지 30분정도 기다리게 되었다. 출국 수속이 오래 걸린대서 식사는 ..

25.2.3 아사히카와에서 노보리베쓰 / 비에이 / 패치워크로드 / 켄과 메리의 나무 / 마일드세븐 나무 / 지옥계곡 / 오유누마

전날 후라노와 비에이 방문 후 아사히카와에서 숙박을 했다. 원래 계획대로라면 바로 노보리베쓰로 이동을 했어야 하지만 전날 비에이에서 몇 군데 들르지 못한 곳이 있어서 잠깐 들렀다 가기로 했다.  설원, 나무 3종 세트를 한바퀴 둘러보고 떠나면 된다.첫번째로는 켄과 메리의 나무에 갔다.상고대라고 하는 현상때문에 일대의 나무들이 거의 다 하얗게 눈꽃이 피어 있는 것이 정말 장관이었다. 오전 9시 정도라서 관람객도 거의 없는 수준이어서 좋았다. 저 나무 뿐만 아니라 멀리 보이는 설산의 풍경도 좋았고 다른 나무들도 멋있었다. 켄과메리의나무 · 일본 〒071-0216 Hokkaido, Kamikawa District, Biei, 大久保協生★★★★☆ · 관광 명소www.google.com    다음 장소로 이동한다..